---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홍지윤 성형전(+어린시절)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지윤 성형전(+어린시절)

예쁜여자

by york쟁이 2021. 2. 27. 17:27

본문

반응형

미스트롯2에서 매우 괜찮은 몸매와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홍지윤.

 

갓직히 홍지윤이 성형전 제일 궁금함

 

그래서 찾아보았다.

 

홍지윤 학창시절

흠.....

 

 

성형전도 존예 ㅋㅋㅋㅋ

 

성형을 했다면 눈만 조금 한것같다

 

근데 성형전도 예쁘단사실

 

ㅋㅋㅋㅋㅋㅋㅋ

 

홍지윤

 

미녀인정!

 

 

  • 다음은 그냥 홍지윤 요즘사진

 

홍지윤 비키니

 

쩔다 ㄷㄷㄷ

 

쥰내좋트아

 

홍지윤 비키니

 

홍지윤 몸매

뒤에 있는분은 누군지 궁금하네

 

홍지윤

 

홍지윤 겨드랑이

반응형

홍지윤 다리

우리엄마가 홍지윤 다리 이쁘대

 

 

홍지윤 어린시절 홍린이

최근 올라온 홍지윤 애기시절 사진

 

어릴때부터 남다른 예쁨을 볼수있다

 

ㅇㅖ쁨

 

 

 

이제

 

  • 홍지윤의 준과거

 

가시겠다

 

홍지윤 믹스나인

홍지윤 믹스나인 시절이라고 한다

 

흠...

턱도했나...

 

홍지윤 준과거

 

턱도 살짝 한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보톡스라는것도 뭐 있으니까..는뭐..

 

그래도 예쁘고 귀엽고 깜찍함을 볼수있다.

 

 

홍지윤 성형전후 변천사

흠...

 

성형전이 낫네 ㅋㅋ

 

모나리자 비슷한느낌도 나고 ㅋㅋ

 

솔까 미스트롯2에서 성형전 제일 이쁜건 홍지윤인듯

 

얼굴도 실력도 다 홍지윤이 진인데

 

어쩌다 이상하게 져버리고 말았음

 

홍지윤한테 다시 진줘야되

 

 

아래는 미스트롯2 다른 출연자들 성형전 모습

 

미스트롯2강혜연 성형전 (tistory.com)

 

미스트롯2강혜연 성형전

미스트롯2에서 안타깝게 준결승에서 탈락한 강혜연 귀엽고 깜찍해서 좋아했는데 TOP7에 들지못하고 떨어져버렸다. 8위로 떨어짐 너무 아쉬움 ㅠㅠ 홍지윤 다음으로 궁금했던게 양지은과 강혜연

yorkers.tistory.com

홍지윤 얼굴크기도 매우작음

 

홍지윤, 얼굴이 작은건가 마스크가 큰건가 (tistory.com)

 

홍지윤, 얼굴이 작은건가 마스크가 큰건가

ㅋㅋㅋㅋㅋ 이건대박이네 얼굴이 작은거냐 마스크가 큰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마스크 쓴사진 봐도 아 저 마스크는 규격이 딱정해져있을건데 저정도면 홍지윤은 얼굴이 작은것 맞는

yorkers.tistory.com

 

홍지윤 너무이뻥

 

홍지윤 화이팅!!!!!

 

 

반응형

'예쁜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소민 가슴 은근 크다  (0) 2021.03.05
미스트롯2강혜연 성형전  (16) 2021.02.28
반전몸매 여자들ㅋㅋ(움짤)  (0) 2021.02.11
오삼광빌라 한보름이 예쁜듯  (2) 2021.02.01
레이싱걸 이수정 몸매  (0) 2021.0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