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영화 스파이럴. 다죽이는 스릴러(feat. 마리솔 니콜스)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스파이럴. 다죽이는 스릴러(feat. 마리솔 니콜스)

영화

by york쟁이 2021. 5. 14. 14:19

본문

반응형

영화 스파이럴

 

다죽여버리는 스릴러다

 

재밌음

 

이거 괜찮음

 

가장 맘에 들었던부분은 악당이 승리한다는거다.

 

사실 악당이 승리하는 영화나 드라마가 많지 않은데

 

이건 악당이 승리하면서 끝남

 

결국 악당이 죽을줄알았는데 말이지

 

갑작스럽게 엔딩이 나버림

 

그렇다면.

 

악당이 승리해서 좋은이유는?

악당이 승리해서 좋은이유는?

 

간단하다.

 

세상은 악한놈이 이기는 세상임.

 

실제로 그렇더라고

 

젠장할

 

 

(특이점)

 

이영화에서  좋은 점은 반장인 여자가 예쁘다는것임

 

앤지 가르자 반장

 

앤지라는 이름의 반장인데 이렇게 생겼는데 이쁨 사진이 잘 안나왔네

 

앤지 반장

이런 느낌임

 

 

이런 느낌이고

 

이거임ㅋㅋ

 

봐라 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인자보니 몸매 미쳤네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

 

어쩐지 예쁘다 했어

 

몸매가 이정도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진심

 

와......

 

오히려 젊었을땐 슴가가 컸는거 같은데

 

슴가가 커졌다 작아졌다 하나?

 

가슴 축소수술을 받았나?

 

여튼 존예임

 

존예라는것만 참조하셈

 

아맞다

 

글고 스파이럴은 쏘우 시리즈의 확장판 같은거라고함

 

쏘우의 9번째 시리즈

 

보통적으로 쏘우는 공포영화였던것 같음

 

스파이럴도 공포라면 공폰데

 

공포가 심하지는 않고

 

스릴러에 가까운것 같음

 

여튼 봐라

 

재ㅣㅁ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