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프리고진, 오랫동안 무장봉기 계획했다" 미 정보부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고진, 오랫동안 무장봉기 계획했다" 미 정보부

york

by york쟁이 2023. 6. 25. 04:34

본문

반응형

"프리고진, 오랫동안 무장봉기 계획했다" 미 정보부 (naver.com)

 

"프리고진, 오랫동안 무장봉기 계획했다" 미 정보부

미국 정보 당국자들은 러시아 용병그룹 바그너 수장인 예프게니 프리고진이 오래 전부터 러시아 군 지휘부에 대해 반기를 드는 것을 고심해 온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 프

n.news.naver.com

반란을 일으키지 이자식은

뭔 반란을 하다말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짜증나네 씨불

 

역사적으로 봤을때도 이렇게 힘이 강력하면 둘중 하나다

푸틴이 널 죽이거나 니가 푸틴을 죽이거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