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신림역 추모 공간에 정체불명 ‘성금함’…유족 몰래 갈취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추모 공간에 정체불명 ‘성금함’…유족 몰래 갈취

york

by york쟁이 2023. 7. 27. 16:35

본문

반응형

신림역 추모 공간에 정체불명 ‘성금함’…유족 몰래 갈취 (naver.com)

 

신림역 추모 공간에 정체불명 ‘성금함’…유족 몰래 갈취

‘신림동 칼부림’ 사건 피해자를 추모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에 유족 동의 없이 성금을 모금하려던 남성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림역 추모 공간 모

n.news.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림역 추모 공간에 정체불명 ‘성금함’…유족 몰래 갈취

 

신림동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한 장소 인근에 마련된 추모 현장에 ‘성금함. 유족 전달’이라 쓰인 정체불명의 상자가 등장했다.
실제 현장을 목격한 글쓴이는 “강제로 치우니까 또 갖다 놨다”면서 “게다가 유족들한테 전달한다고까지 적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찰이 와서 잡고 보니 60대 앵벌이였다”며 “유족들이 와서 오열하면서 걷어찼다고 한다. 피해자랑은 아무 상관 없는 할아버지”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