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남현희 전청조 사건 정리// 남현희 성형전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현희 전청조 사건 정리// 남현희 성형전

york

by york쟁이 2023. 10. 26. 12:08

본문

반응형

전청조 스토킹

 

뭐가 대체 어떻게 돌아가는거냐?

진짜 황당한 사건이다.

 

남현희 전청조

 

1.남현희-전청조 결혼 발표

그런데 여기서 전청조 얼굴이 공개되고 13세 연하라는 말이 돌면서

엄청 화제가 됨

근데 전청조 얼굴이 아무리 봐도 20대 후반같지 않은 얼굴이고

13~15세 정도의 중학생 얼굴이었단 말이지

 

전청조 여자 주민등록번호 2로 시작

 

2.그래서 결국 네티즌 조사결과

전청조는 남자가 아니라 여자로 밝혀짐

 

전청조 남현희 모친 신고로 체포

 

3. 그래서 남현희는 시그니엘에서 나와서 모친집으로 도망가 있었음

근데 전청조가 모친집까지 쫓아와서 초인종을 누르고 대문을 강하게 두들겨서

남현희 모친이 신고해서 전청조 스토킹혐의로 체포됨

 

반응형

 

전청조 남현희 석방

 

4. 지금은 전청조 석방됨

금방 석방

여자끼리니까 금방 석방해버린듯

 

 

남현희 성형전

 

그리고 이일이 터져버리니까

남현희 성형전도 화제가 됨

 

 

 

남현희 성형전

 

남현희 임신 가스라이팅 전청조 투자금 편취

 

어쨌거나 진짜 황당한 사건이다

뭐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현희 전청조 복역중 혼인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사진보니까 영락없는 여자네

솔까말  여자로서도 그닥 못생긴 얼굴은 아닌듯

 

남현희 펜싱 전청조 승마

그리고 전청조 재벌3세도 구라라고함

이상 연예계 전문 york쟁이 사건전말파헤침 마침

 

그리고 남현희가 임신안했는데

전청조가 자꾸 임신테스트기 뜯어진거 들이밀면서 임신한것처럼 속였다함

남현희는 임신안했음

그럼 성전환수술은 한건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