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

향후 사시부활은 민주당이 주장할수밖에 없음

york쟁이 2022. 9. 19. 03:32
반응형

로스쿨 초기기수에 마구잡이로 탄생한 1기 김남국외에

정치하겠다는 로스쿨 출신 변호사들은 거의다 국힘을 선택

왜냐?

이들 로스쿨출신들은 집안이 잘사는애들이고 집안이 받쳐주는 애들이 다 들어가고있고

가난한애들은 로스쿨 가봤자 변호사 붙지도 못함

그렇다면 어차피 부유한 환경에서 부유하게 로스쿨가서 부유하게 변호사된애들이

뭐가 아쉬워서 민주당을 선택을함?

부유한 정당인 국힘에서 부유하게 정치하는게 그들에게도 더좋을텐데?

결국 국힘은 로스쿨친화적일수밖에 없고

실제로 국힘에 로스쿨애들이 많이 들어가서 정치를 하고 있음

부자제도인 로스쿨제도에서 부자들만 법조인이 되는데

그 법조인들이 부자정당에만 들어가서 부자정당인 국힘에게만 힘을 실어주고

민주당은 잡아족치려 들텐데

그러면 민주당이 가만있겠냐?

민주당이 사시부활하려면 지금 180석 가졌을때 지금 아니면 기회없음

지금당장 민주당은 사시부활시켜야됨

안그럼 로스쿨 출신 법조인들이 미쳤다고 민주당 들어가서 정치하겠냐?

전라도 로스쿨 나왔어도 걔들은 부자애들이고 민주당 안들어가 나같아도

나같아도 내가 잘살고 기득권인데 민주당에 왜들어가냐?

국힘 들어가서 부유하게 정치하지ㅋㅋㅋㅋㅋㅋㅋ

전라도도 요즘 국힘많이 찍는대매

국힘으로 많이 넘어가고 있대매 젊은애들

젊은애들이 로스쿨가지 늙은사람 받아주지도 않는 로스쿨에서 민주당지지자가 왠말임

하여튼 민주당 병신들이 로스쿨 만들어서 민주당 망하는 방향으로 간거임

민주당을 망하게 한건 결국 노무현 문재인이었다 이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