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제시 성형전엔 이뻤네 ㅋㅋㅋ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시 성형전엔 이뻤네 ㅋㅋㅋ

스타의 성형전

by york쟁이 2020. 12. 28. 15:52

본문

반응형

가수 제시

 

본명 호현주

 

1988년 12월 17일 미국에서 출생

 

제시 성형전

 

제시 성형전에 예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해 보이고

 

성형전이 훨씬 나은걸

 

제시 성형전

 

성형 왜 했니 제시야 ㅠㅠㅠ

 

성형전이 더 나은애들이 찾기가 쉽지 않은데

 

제시가 그런애인듯

 

제시 성형 왜했니!!!ㅠㅠㅠㅠㅠ

 

제시 본인도 자신이 성형 후회한다 말하뮤ㅠㅠㅠ

 

'해투3' 제시 "성형, 후회하지만 돌이킬수 없죠 뭐ㅡ" (daum.net)

 

'해투3' 제시 "성형, 후회하지만 돌이킬수 없죠 뭐ㅡ"

[일간스포츠 콘텐트팀]랩퍼 제시가 성형 전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MC 추천 특집'에는 수지, 유승옥, 서우, 제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해 유쾌한

entertain.v.daum.net

 

제시 성형전

아래는 제시 현재 ㅋㅋ

 

제시 비키니

 

제시 몸매

제시는 성형할거면 얼굴은 안했어야 했을듯 ㅋㅋ

 

근데 저정도 얼굴이면 슴가도 굳이 할필요없었을듯ㅋㅋㅋㅋ

 

여튼 결론은

 

제시 성형전

 

졸라예쁨!!!!!

 

밑에 다시 성형전

 

제시 성형전
제시 성형전
제시 성형전

살짝 이효리+보아 느낌도 나는거 같어

 

대체 왜한거냐 제시성형!!!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제시 성형전 존예!!!!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