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장영란 성형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영란 성형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의 성형전

by york쟁이 2021. 3. 17. 02:15

본문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영란 과거사진 공개…"성형전 모습 본 후 남편과 어색" - 스타뉴스 (mt.co.kr)

 

장영란 과거사진 공개…"성형전 모습 본 후 남편과 어색" - 스타뉴스

장영란 과거사진 공개…"성형전 모습 본 후 남편과 어색" 조소현 인턴기자  |  2014.06.27 16:34 +크게-작게 공유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라인 웨이보 공유 레이어 닫기 방송인 장

m.mt.co.kr

 

과거사진 공개후 남편과 어색해졌다고 한다

 

이건 뭐 천상 얼굴부터가 개그맨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뭔줄 아냐

 

장영란이가 개그맨이 아니었단점임

 

아니 장영란이가 개그맨 아니었으면 대체 뭐였냐 말이다!!ㅋㅋ

 

장영란 1978년생

 

직업은 VJ

 

붐 같은 뭐그런건가보다

 

ㅋㅋㅋㅋㅋㅋ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술 한 잔.."내 든든한 버팀목, 사랑해" [★해시태그] (daum.net)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술 한 잔.."내 든든한 버팀목, 사랑해"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 한창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절친과함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

entertain.v.daum.net

 

근데 장영란 남편 한의사라고함

 

흠 그사람도 병시닝네

 

낚였네 ㅋㅋㅋㅋㅋ

 

1남1녀 낳았다함

 

ㅋㅋㅋㅋㅋ나껴쓰넌

 

 

아래는 아내의맛에 함께 출연하는 함소원 성형전

 

함소원 성형전. 리즈시절. 미스코리아 태평양 (tistory.com)

 

함소원 성형전. 리즈시절. 미스코리아 태평양

웃긴 예능프로 아내의맛에서 맹활약중인 함소원 진화와의 결혼생활을 통해 드러난 함소원은 잔소리 대마왕이다. 지금은 이렇게 그냥 잔소리꾼 아줌마의 모습이지만 함소원도 20년전쯤엔 예뻤

yorker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