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은가은 성형전? 과거얼굴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가은 성형전? 과거얼굴

york

by york쟁이 2021. 3. 8. 16:41

본문

반응형

오늘은 미스트롯2의 은가은 성형전을 보고자 한다

 

ㅋㅋ

 

넘욱기네 이겈ㅋㅋㅋㅋㅋㅋ

 

우선 현재부터 간다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내가 성형? 어릴적부터 남달라" - 아주경제 (ajunews.com)

 

_shin02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내가 성형? 어릴적부터 남달라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사진=은가은 페이스북]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은가은이 과거 성형 의혹에 대...

www.ajunews.com

 

우선 은가은은 자신이 성형한 적이 없다고 주장

 

은가은 슈스케

 

근데 슈퍼스타K에서도 뭐 나왔었다는 모양

 

슈퍼스타K 시즌 몇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때는 뭐 지금하고 큰 차이는 없는듯 하지만

 

이때도 하긴 했음

 

진짜 대박놀라게했든건 이모습

 

은가은 성형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은가은이라고 한다

 

쇼바이벌이라는 프로에 출연해 일반인부분 1위를 차지했따고함

 

마야 같은걸 하려고 했나?

 

은가은, '쇼바이벌' 출연 당시 모습 화제…"지금과 사뭇 다른 외모!" - 뉴스타운 (newstown.co.kr)

 

은가은, '쇼바이벌' 출연 당시 모습 화제…"지금과 사뭇 다른 외모!" - 뉴스타운

가수 은가은이 그룹 하이포 쇼케이스에 참석한 가운데, 은가은의 과거 '쇼바이벌' 출연 모습도 새삼 화제다.은가은은 지난 2007년 방송된 MBC '쇼바이벌'에서 본명인 김지은으로...

www.newstown.co.kr

 

여튼 이것도 진짜 천지개벽 수준이네

 

지난번 양지은 성형전도 그렇지만

 

진짜 이대한민국은 진짜 성형강국 씹위대한듯

 

의느님들 진짜

 

인간을 재창조를 해주시네

 

덕분에 추녀들이 살판난 개한민국 개나라!

 

성형을 법으로 금지시켜야되 씨발

 

 

이 아래는 미스트롯2 탑7 성형전들 포스팅

 

궁금한 사람은 들가서 보라

 

 

양지은 성형전...ㅎㄷㄷ하네..ㅋㅋ (tistory.com)

 

양지은 성형전...ㅎㄷㄷ하네..ㅋㅋ

미스트롯2에서 진달래의 학폭 논란으로 추가합격이 되면서 탑7까지 올라 많은사람들을 놀라게한 양지은 급기야는 그녀가 진의 자리까지 올랐다. 미스트롯 우승을해뻐려서 미스트롯2 진이 된것

yorkers.tistory.com

김연지 씨야시절 성형전 (tistory.com)

 

김연지 씨야시절 성형전

미스트롯2에서 아쉽게 탑7에 들지못한 김연지 들줄알았는데 못들어서 깜놀했다. 김연지 현재모습 김연지 현재 모습은 뭐... 의느님을 잘만나서 꽤 괜찮아보이지만 아무래도 우리세대는 김연지

yorkers.tistory.com

 

인간적으로다 성형전은 홍지윤이 제일 예쁜듯

 

홍지윤 성형전 (tistory.com)

 

홍지윤 성형전

미스트롯2에서 매우 괜찮은 몸매와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홍지윤. 갓직히 홍지윤이 성형전 제일 궁금함 그래서 찾아보았다. 흠..... 성형전도 존예 ㅋㅋㅋㅋ 성형을 했다면 눈만 조금 한것같다

yorker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