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양지은 성형전2(어린시절부터 변천사)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지은 성형전2(어린시절부터 변천사)

york

by york쟁이 2021. 3. 18. 02:01

본문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지은 최근 어린시절 사진 공개함

 

대체 왜 공개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현재의 모습부터 보고 가자

 

양지은 현재

뭐이건 솔까 겨울왕국에 엘사가 따로없는 모습의 미소녀급임

 

현재 얼굴은 진심 인정

 

그러나 우선 가까운 과거로 가보자

 

양지은 최근과거

다소 성형티가 나는 모습이다.

 

마스크의 라인이라던지 성형티가 좀 남

 

언젠지는 나도 모름

 

그냥 검색했는데 최근과 가장 비슷한 과거사진이라고 생각했음

 

그다음

 

 

이건 최근과거의 성형이전이 모습인듯ㅋㅋ

 

이땐 현재와는 좀 다르고 성형한거 느껴지지이것도

 

 

그리고 또 그전

 

이건뭐 내가 언제부른지 모르겠지만,

 

이건 더전인거 느껴지지 ㅋㅋㅋ

 

그리고 또 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별개의 다른사람이라고 봐도 전혀 무방할 지경임

 

봐라

봐라 이게 같은인물이냐고

다른 사람이잖아 사람이 다르다고

 

무슨 뭐살이 어쩌구 저쩌구

 

그럼 다른거 봐봐

 

 

같냐?

 

같냐고 이게지금

 

봐라 이제 더 과거로 넘어간다

 

봐라

 

얼굴 골격자체가 다르다고

 

봐바

 

 

봐라

 

이게 같냐고

 

전혀지금 다른인물이라고

 

봐라 이젠 초딩시절로 넘어간

 

초딩 양지은

 

봐라

 

얼굴자체가 골격이 크다고

 

xx 나이먹으면서 얼굴골격이 커지면 커졌지 줄어드는 경우는 없어

 

또하나더 보여줄게

 

봐라

 

위에 얘랑 초딩까지는 동일인인게 이해가가지

 

봐 이건동일성이 인정이된다고

 

 

근데 봐바

 

이게 동일성이 인정이 되냐고

 

 

우길걸 우겨야지 보라고 이 변천사를

 

 

제대로 이제 어린시절부터 변천사를 보여주마

 

 

보라고

 

이게 성형을 안했냐고

 

보라고

 

초딩때보다 턱이 갸름해졌잖아

 

보라고

 

둘다 웃는모습이다 봐봐라잉

 

저건 턱뼈 자체가 치아교정에 양악에 안면윤곽술까지 할수있는거 다한것처럼 보이는구만

 

대체 어떤자식들이 자꾸 성형안하고 살빠진거라고 자꾸 우겨가지고

 

내가 진짜 스트레스받아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어 이거 변천사

 

양지은 성형전 (어린시절부터 변천사)

 

보라고 이게 안했냐고

 

 

이거랑 이거랑 하악뼈구조 자체가 다르잖아 지금

 

왼쪽은 돌출입이고 뾰족한데

 

지금은 훨신 입모양새가 정리가되고 안면윤곽도 훨씬 갸름해졌구만

 

살빠졌다가 살찌면 턱이 더커지지 턱이 줄어드는 반대적인 경우가 어떻게 생기냐고

 

아놔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개열심히 하고있어

 

양지은 성형전후 과정 변천사

봐라

 

아니 그냥 보면 되잖아

 

일일이 설명을 해줄필요도 사실없었어

 

그냥 딱봐도 했는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살이쪄가지고 얼굴이 더갸름해지고

 

턱이 줄어들고 입이 들어가고

 

나이가 거꾸로 먹어지는데?

 

그냥 솔직히 성형한거 했따 인정하고,

 

소속사 있었으면 있었다 인정하고,

 

남편 치과의사다 인정하고

 

집안이 제주에서 한따까리 한다 인정해도

 

노래만 잘부르면 아무도 뭐라할사람없어

 

솔직히 성형전의 모습은 누가보더라도 미인은 아니잖아

 

지금은 무슨 초미인에 엘사 저리가라구

 

일본애니에서 미소녀가 화면뚫고 나온듯한 외몬데

 

과거는 아니지않나고

 

나도 완전속았어

 

성형티 별로 안나는 외모라서

 

근데 진짜 대한민국의술 개위대한듯

 

대한민국 성형외과인지 피부과인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이사람들은 진짜 신인듯

 

덕분에 항상 성형전 사진보면 뒤통수맞은 기분이고

 

성형전이 예쁜 여자연예인들 진짜 찾기어려운듯

 

성형을 아예안한사람들 현아같은 사람들도 잇꾸

 

홍지윤같은애들은 성형전이 오히려 더이쁘고

 

홍지윤 성형전 (tistory.com)

 

홍지윤 성형전

미스트롯2에서 매우 괜찮은 몸매와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홍지윤. 갓직히 홍지윤이 성형전 제일 궁금함 그래서 찾아보았다. 흠..... 성형전도 존예 ㅋㅋㅋㅋ 성형을 했다면 눈만 조금 한것같다

yorkers.tistory.com

 

갓직히 나는 양지은이 성형했뜬 안했뜬 관심었음

 

양지은 논란에서 가장 중요한문제는 효녀심청이가맞느냐

 

금수저논란, 소속사논란 이런부분임

 

갓직히 성형했냐 안했냐 이런건 매우 부수적인 부분임

 

좀 못생겼으면 어떠냐?

 

김다현은 못생겼어도 그냥 이뻐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겼어도 이뻐보이기가 쉽지 않은데 마음이 이쁘잖아

 

양지은 논란 총정리! 가정형편/소속사논란/동정표 (tistory.com)

 

양지은 논란 총정리! 가정형편/소속사논란/동정표

양지은 논란 총정리! 지난 3월 4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결승전날 1대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이 양지은에게 미스트롯2 眞 왕관을 씌워주었습니다. 심사위원 점수까지 합산하 중

noname94.tistory.com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트롯2 출연 전 MBC '오 나의 파트너' 작가의 요청으로 양지은에게 매니저를 붙여주는 등

 

도움을 준 것은 맞지만 전속계약 관계는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봐라 장군도 인정했어

 

그러니까 소속사도 아닌데 매니저를 왜붙여주냐고

 

20시간 연습하고 그정도해서 대견하다고 진주면

 

누구는 사정없나

 

홍지윤한테도 2시간주고 연습시켜봐

 

그럼 진찐진을 주냐?

 

내가진짜 미스트롯1도 안봤고 미스터트롯은 혐오하는데

 

미스트롯2는 진짜 1회부터 결승까지 빠지지않고 열심히봤는데

 

전유진 떨궈뜨린것부터 해서 양지은 논란까지 진짜 하나하나 마음에 안들기시작하네

 

아니씨 공부도 아니고 돈이없으면 제주에서 목포까지 판소리를 안배우게 하는게맞지

 

2천만원까지 빌려서 판소리해주는게 금수저가 아니면 뭔데?

 

세상 어느 친척이 조카인지먼지한테 판소리인지먼지 가르키라고 2천만원을 빌려줌?

 

서울대 붙었는데 학비없어서 못간다고해도 돈안빌려주는게 대한민국 친척사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진짜 요즘 대한민국 성형외과 의사들을 존경하기 시작했다.

 

인생을 알파에서 오메가로 리젠 시켜주네

 

BTS인지 방탄스쿨인지 먼지는 모르겠지만 BTS에 성공은 K팝이 위대해서가 아니라

 

대한민국 성형외과 의사들의 위대함으로 이룬것이다말이야1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진짜 쩌네

 

대한민국 성형술을 차라리 수출했으면 좋것어

 

문화재 관광이 아니라

 

성형관광을 준내게 알려야한다

 

대한민국 의사님들! 위대해!

 

역시 갓의느님들이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