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장민호 성형전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민호 성형전

스타의 성형전

by york쟁이 2021. 3. 19. 23:37

본문

반응형

미스트롯에서 탑7에 들었는지 안들었는지

 

내가 잘모르겠는데 여튼 미스트롯출신맨으로써 뽕숭아학당이니 사랑의콜센터니 뭐니에서 자주 나오는 장만호

 

사슴어쩌구로 유명하던데

사슴민호

사슴민호

사실 나이는 좀있어도 남자가봐도 잘생겼따 싶긴했음

 

피부관리를 받았을것이라고만 생각했는데

 

ㅣㅎ밤 성형전 보니 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랬다 ㅣㅆㅏㅍ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사람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민호 원래 좀 지금의 사슴눈망울의 순한이미지보다는

 

강렬한 남자이미지얼굴이었던듯

 

저 날카라운 눈매를 봐라 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털은 뭐냐곻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생겼던건 맞는거 같은데 한국사람 같지가 않아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형 어디나라사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봣을때 이사람은 터키사람이다

 

터키에서 625전쟁 났을때 도와주러왔던 터키군인하고 한국여자하고 결혼해서 낳은 자식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봐 뭐하는사람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민호 성형전

형 대체 뭐냐고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같은데 보면 양아치역으로 잠깐 나오는 엑스트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릴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은 개그맨으로 나갔어도 성공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민호 성형전

환골탈퇴했네 이형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진짜 연예인들 성형전 사진보면서 깜짝깜짝 놀라지만 이형만큼 큰웃음준 사람은 또처음인듯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훌륭한 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 성형전 (tistory.com)

 

임영웅 성형전

후후 그동안 미스트롯2 출연자들 성형전 포스팅으로 재미좀 봤었는데 이젠 미스터트롯 출연자에 대한 성형전 포스팅을 좀 해볼까 한다 우선 첫빠따로 미스터트롯1 시즌1의 우승자 진 임영웅!!!

yorkers.tistory.com

 

대한민국 의느님들 위대해!!

 

다하나같이 훌륭한 사람들이야!!

 

k팝이나 k무비 k드라마가 아니라 성형한류!

 

성형외과 의사들을 수출해야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