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임영웅 성형전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성형전

스타의 성형전

by york쟁이 2021. 3. 18. 19:27

본문

반응형

후후

 

그동안 미스트롯2 출연자들 성형전 포스팅으로 재미좀 봤었는데

 

이젠 미스터트롯 출연자에 대한 성형전 포스팅을 좀 해볼까 한다

 

우선 첫빠따로 미스터트롯1 시즌1의 우승자 진 임영웅!!!

 

띠용!

 

이건 미스터트롯 출연당시 사진인데 사진이 웃기게 찍힌 거인듯

 

임영웅 현재 모습부터보자

 

 

우선 임영웅 현재는 이렇게 생겼다함

 

훔.....

 

맨위에 고릴라사진보면 딱히 성형을 안한것 같기도한데

 

띠용~

 

에에?!?!?!?

 

ㅎㅎ

웃기게 생겼냐

 

임녕웅

 

성형을 하기는 한것 같다.....ㅋㅋㅋ

 

저건 진짜 갓군대전역했을때 찍은모습같네

 

허긴....

 

한것같긴했음

 

 

 

**아래는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성형전**

 

양지은 성형전2(어린시절부터 변천사) (tistory.com)

 

양지은 성형전2(어린시절부터 변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지은 최근 어린시절 사진 공개함 대체 왜 공개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현재의 모습부터 보고 가자 뭐이건 솔까 겨울왕국에 엘사가 따로없는 모습

yorkers.tistory.com

 

**그리고 미스트롯1 우승자 **송가인 성형전**

 

송가인 44kg 인증. 그렇다면 송가인 성형전은?? (tistory.com)

 

송가인 44kg 인증. 그렇다면 송가인 성형전은??

송가인이가 오늘 44kg몸무게를 인증시켰다 노래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 한다는것인데 44kg몸매가 도대체 뭐가 대체왜때문에 예쁘다는건지 모르겠음 갠적으론 55나 66도 풍만한 예쁘다고 생각됨

yorkers.tistory.com

장민호 성형전 (tistory.com)

 

장민호 성형전

미스트롯에서 탑7에 들었는지 안들었는지 내가 잘모르겠는데 여튼 미스트롯출신맨으로써 뽕숭아학당이니 사랑의콜센터니 뭐니에서 자주 나오는 장만호 사슴어쩌구로 유명하던데 사슴민호 사

yorker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