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영화 <밤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밤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영화

by york쟁이 2020. 7. 22. 17:00

본문

반응형

 

일단 여주인공들은 겁나 예쁨

 

진짜 존나 예쁨

 

씹이쁨...

 

니콜 키드만은 늙음...

 

그리고 나머지는 볼거 없음

 

그냥 페미 영화임

 

트럼프 까기 위한 페미 영화 ㅋㅋ

 

야 씨

 

좌파는 계집질 안할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의 좌파들을 보고도 그런말이 나오나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순, 안희정, 오거돈 부터 시작해서

 

북한 김정은, 기쁨조 등등을 봐 멍청한 페미들아

 

제일 여성의 인권이 없는 곳이 좌파국가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쉰들러 리스트  (0) 2020.08.16
강철비2 vs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0) 2020.08.08
반도 재밌음  (0) 2020.07.21
영화 소리꾼 이거 재밌다.  (0) 2020.07.08
프랑스 여자  (0) 2020.06.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