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조국 총선 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국 총선 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rk

by york쟁이 2023. 6. 13. 01:12

본문

반응형

文 만난 조국, 총선 출마 저울질하나… 민주선 조국發 ‘내로남불’ 프레임 우려 (naver.com)

 

文 만난 조국, 총선 출마 저울질하나… 민주선 조국發 ‘내로남불’ 프레임 우려

조 前 장관, 평산마을 첫 방문 후 “길 없는 길 걸어갈 것” SNS에 글 돈봉투 등 잇단 도덕성 논란 민주 조국 총선 출마설에 부담 가중 비명 “曺 향한 당내 논란 여전해” 이재명, 親明 ‘수박 발

n.news.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냐

아 제발 하지마라

 

문재인 만난 조국 총선 출마하나

 

난 민주당이 살아나길 바래

니들 진짜 왜그러냐?

윤석열 사시부활 안해서 짜증나서 국힘 망하길 바라는데

조국이 이래버리면 국힘이 압승이자나ㅡㅡㅡ

 

문재인 만난 조국 총선 출마하나

비율차이 봐라 ㅋㅋㅋㅋㅋ

문재인 만난 조국 총선 출마하나
문재인 만난 조국 총선 출마하나
문재인 만난 조국 총선 출마하나
조국의 정치스승 문재인
문재인에게 정치 조언 얻는 조국?
조국의 정치코치 문재인

병신들진짜 머하냐 ㅋㅋㅋㅋㅋㅋ

 

김의겸 "조국, 출마할 수도…민주당과 무관하게 독자적으로" (naver.com)

 

김의겸 "조국, 출마할 수도…민주당과 무관하게 독자적으로"

野 일각선 "진심 어린 사과 있어야 중도층 마음얻고 성공 가능"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의원은 12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총선 출마설과 관련, "출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주변의 많은 분이 출

n.news.naver.com

제발 하지마라

민주당을 위해서다

정의당으로 출마해라 차라리

 

민주당이 살길은 이재명뿐인데 큰일났군ㅋㅋ

병신들진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