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추적코드(유니버설) Start ----- -----추적코드(유니버설) End---- 엄부만9 ------------------------------------------------------------------------- 애널리틱스 아이피추적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에 '최초 여성 검사장' 조희진 변호사 --------유니버설(시작) -----------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york쟁이_유니버설(시작) ---york쟁이_유니버설(끝) -태그관리자(시작) -태그관리자(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에 '최초 여성 검사장' 조희진 변호사

york

by york쟁이 2023. 7. 4. 21:55

본문

반응형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에 '최초 여성 검사장' 조희진 변호사 (naver.com)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에 '최초 여성 검사장' 조희진 변호사

신임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에 조희진(사법연수원 19기) 법무법인 담박 대표변호사가 임명됐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26일 정부법무공단 이사장추천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정부법무공단 제7대 이

n.news.naver.com

 

조 변호사는 고려대 법대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을 19기로 수료했다. 이후 법무부 여성정책담당관과 사법연수원 교수, 대통령 직속 국가경쟁력강화위원회 법제도단장, 서울동부지검 검사장 등을 역임했다. 당시 첫 여성 검사장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ㅋㅋㅋㅋㅋ

어째 이정권도 페미정권같냐

ㅋㅋㅋㅋㅋㅋ

닝기리

여가부 폐지해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